휴먼다큐 사노라면 산나물 참두릅 곰취 산마늘 김윤자 이희태 이청호 강원 영월 열혈 산나물 엄마의 아들 업고 튀어 가격 위치 모바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8월 4일 648회 방송시간 정보

휴먼다큐 사노라면 산나물 참두릅 곰취 산마늘 김윤자 이희태 이청호 강원 영월 열혈 산나물 엄마의 아들 업고 튀어 가격 위치 모바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8월 4일 648회 방송시간 정보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휴먼다큐 사노라면 산나물 택배 주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휴먼다큐 사노라면 산나물

🔻모바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정보 확인🔻


✅️ 관련 정보 더보기

📌휴먼다큐 사노라면 감자 쌀 초당 옥수수

📌휴먼다큐 사노라면 장어 메기 동자개

📌휴먼다큐 사노라면 벌꿀 체험장 양봉


휴먼다큐 사노라면 산나물 모바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강원 영월에서 산나물을 재배하는 김윤자 씨는 아파트 관리소장으로 일하다가 2016년 업무 스트레스를 피해 가족과 함께 귀농했습니다. 우연히 접한 취나물을 시작으로 산나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3만평 규모의 산에서 참두릅과 산마늘, 곰취 등 다양한 산나물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휴먼다큐 사노라면 산나물

마을 여장부로 유명한 윤자 씨는 백혈병에 걸린 셋째 아들 이청호 씨를 위해 산나물을 판매합니다. 매년 SNS 교육을 받으며 홍보에도 힘쓰는 그는 최근 아들에게 영상 촬영을 배워 판로를 점점 넓히고 있습니다.

일은 힘들지만 남편 이희태 씨가 직장을 다니면서도 농사일을 도와줍니다. 가족 건강을 위해 산나물로 매일 건강 밥상을 차립니다.

🔻모바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정보 확인🔻


휴먼다큐 사노라면 참두릅 모바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강원도 영월의 마대산자락에 김윤자(62세), 이희태(65세) 씨 부부가 삽니다. 서울에서 아파트 관리소장을 하던 윤자 씨.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다 9년 전 남편과 함께 귀농했습니다. 서울 전셋집을 빼서 계곡이 흐르는 야산을 샀고, 유기농으로 산나물 농사를 짓습니다.

휴먼다큐 사노라면 산나물

워낙 산이 비탈져 기계는 출입 불가! 오로지 수작업으로 일하다 보니 그야말로 고생 그 자체지만, 서울에서 살 때 보다 마음이 편합니다. 윤자 씨는 ‘인생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고 믿기에, 잠시도 쉬지 않고 부지런히 일을 벌입니다. 그 많은 일을 두 팔 걷어 수습하는 이가 바로 남편 희태 씨.

아내의 귀농 선언에 한마디 반대도 없이 순순히 산골로 들어왔습니다. 더구나 산골 정착금을 6개월 만에 다 쓰자, 생활비를 벌려고 직장 생활까지 자청했습니다. 몸은 몇 배 더 고단해졌지만, 서울 살 때 보다 쾌활해진 아내를 보는 게 즐겁습니다.

🔻정보 확인🔻


휴먼다큐 사노라면 강원 영월 산나물 곰취 모바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폭염과 장마 속에서 풀과의 전쟁을 벌이는 윤자 씨. 그 와중에도 아들 청호 (32세) 씨를 챙기느라 바쁩니다. 청호 씨는 슬하의 삼 형제 중 막내로 서울에서 컴퓨터 관련 일을 하다 4년 전 백혈병 진단을 받았습니다. 처음 아들의 병을 알았을 때 하늘이 무너지는 것처럼 정신이 하나도 없었던 윤자 씨.

휴먼다큐 사노라면 산나물

오로지 아들을 살려야 한다는 생각 하나뿐이었습니다. 그날로 서울에 올라가 병간호했고 치료가 끝나자, 아들을 영월로 데려왔습니다. 지금은 아들의 병세가 많이 회복됐지만, 체력이 약해 조금만 움직여도 힘에 부칩니다. 그런데도 자꾸만 서울 가서 취업하겠다는 아들.

의사는 일해도 괜찮다고 했지만, 서울 생활로 또 몸이 상할까 봐 윤자 씨는 겁납니다. 아들이 부모 곁에서 산나물 농사를 지으며 함께 살면 좋겠는데, 그게 엄마의 욕심일까요. 윤자 씨가 재배하는 곰취는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해 항산화 작용을 하며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암 예방에도 도움이 되며 평소 고기를 먹을 때 곰취를 쌈으로 싸서 먹으면 발암물질의 60~80%를 억제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정보 확인🔻


휴먼다큐 사노라면 김윤자 이희태 산나물 산마늘 모바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비가 온다는 소식에 바빠진 윤자 씨네 부부. 4년 전 장마로 불어난 계곡물에 농장과 세간살이가 휩쓸려갔습니다. 그때의 허망함을 다시 겪고 싶지 않은 윤자 씨. 더구나 아들에게 농장을 물려줘야 하기에, 한시가 바쁜 상황입니다. 장마 대비로 막힌 배수로를 뚫는 작업에 돌입한 부부.

휴먼다큐 사노라면 산나물

두 시간 이어진 작업에 온몸이 천근만근인데도 윤자 씨는 끝까지 일을 놓지 않습니다. 며칠 뒤, 남편이 출근하자 배수로 작업에 아들을 부른 윤자 씨. 하기 싫다고 투덜거려도 부지런히 손을 보태는 아들이 기특하면서도 미안합니다. 축대 공사가 끝나면 더는 고된 일도 없다고 회유하지만, 여전히 서울행을 고집하는 아들.

게다가 ‘아프면 일찍 가는 거야’라며 엄마의 억장이 무너지는 말까지 하는데요. 자식을 위해서라면 세상 무서울 게 없는 열혈 엄마 윤자 씨. 과연 이번 위기를 어떻게 넘길까요. 산마늘은 잎에서 마늘 향이 나는 나물로 섬유질이 풍부해 육류와 궁합이 잘 맞습니다.

🔻정보 확인🔻


휴먼다큐 사노라면 산나물 참두릅 곰취 산마늘 김윤자 이희태 이청호 강원 영월 열혈 산나물 엄마의 아들 업고 튀어 가격 위치 모바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 8월 4일 648회 방송시간 정보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인기 정보 더보기

📌휴먼다큐 사노라면 성주 참외 닭발 집

📌휴먼다큐 사노라면 전복 옥수수 복숭아

📌휴먼다큐 사노라면 소금 천일염


자주하는 질문

 
     

휴먼다큐 사노라면 산나물 모바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강원 영월에서 산나물을 재배하는 김윤자 씨는 아파트 관리소장으로 일하다가 2016년 업무 스트레스를 피해 가족과 함께 귀농했습니다. 우연히 접한 취나물을 시작으로 산나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세요!

         
     
 
  
     

휴먼다큐 사노라면 참두릅 모바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강원도 영월의 마대산자락에 김윤자(62세), 이희태(65세) 씨 부부가 삽니다. 서울에서 아파트 관리소장을 하던 윤자 씨. 스트레스로 힘들어하다 9년 전 남편과 함께 귀농했습니다. 서울 전셋집을 빼서 계곡이 흐르는 야산을 샀고, 유기농으로 산나물 농사를 짓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세요!

         
     
 
  
     

휴먼다큐 사노라면 강원 영월 산나물 곰취 모바일 택배 주문 홈페이지는?

     
                    

폭염과 장마 속에서 풀과의 전쟁을 벌이는 윤자 씨. 그 와중에도 아들 청호 (32세) 씨를 챙기느라 바쁩니다. 청호 씨는 슬하의 삼 형제 중 막내로 서울에서 컴퓨터 관련 일을 하다 4년 전 백혈병 진단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하세요!!

         
     
 
 

목차